결혼 후 신혼이 지나고 결혼 생활이 지속되면서 부부 사이가 소원해지기도 한다.
또한 잠자리를 멀리하는 섹스리스 부부들도 생겨난다.
부부 사이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멀어질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여성들은 출산 후 부부 관계 시 남편의 반응이 예전과 다르다고 토로하곤 한다.
남편 입장에서는 출산 전 부부관계 시 느꼈던 조임과 절정의 기쁨을 누릴 수 없어
점차 잠자리에 흥미를 잃을 수 있다. 심지어 아내와의 잠자리를 피하기도 한다.
출산은 여성에게 있어 축복 받은 일이다. 하지만 임신 및 출산으로 인해 늘어난 질은 성생활의 기쁨을 반감시키곤 한다.
특히 이미 늘어난 질은 자연치유로 출산 전과 같은 상태로 돌아가기는 힘든 편이다.
때문에 전문의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최근 이런 고민을 가진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레이저 이쁜이 시술은 인티마 레이저를 이용해 질 내벽 조직의
탄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이에 여성들이 여성성을 되찾고 본질적인 기쁨까지 누릴 수 있게 된다.
또한 인티마 레이저는 출혈이나 통증이 동반되지 않기 때문에 마취가 필요 없다.
시술시간은 20분 만에 끝나며 특별히 회복기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이는 질 성형뿐 아니라 초기 요실금 예방 및 치료에도 도움을 준다.
방광이나 요도가 질 쪽으로 내려앉는 현상을 없애기 위해 인티마 레이저로 질 벽을 타이트하게 강화시켜 주기 때문이다.
대구 방촌동에 위치한 동대구에스미의원 박나연 원장은 “인티마 레이저는 요실금 치료뿐만 아니라 질 성형까지
가능하도록 돕기 때문에 젊은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라고 말했다.
한국아이닷컴 이동헌 기자 ldh1412@hankooki.com
|